StalktureStalkture

Instagram Online Web Viewer

한림예고 photos and videos

Find out recent #한림예고 photos and videos

View jseomi's Instagram 오늘 예술제 너무너무 멋있었어
같이 디제이한 건이 짱 고맙구 아푸지말구
입시연습 때문에 바쁠텐데 와준 혜민이랑 지민이 선물까지 주고 아주 감동이야! 공연 중간중간 당 떨어질 때 조금씩 먹었지롱
같이 연극하고 춤 준비한 친구들도 너무 고생 많았구 보러와준 차차 지원 어진 제일 사랑해ㅠㅠㅜㅜㅜㅜㅠ기말 끝나고는 내가 갈래 또 재명이도 보러와줘서 고마워(^з^) 나 원래 인스타 구구절절 길게 안쓰는데ㅠㅜㅠㅠ 완전 고마운 사람 많아 선생님들 세상 감사해요 8기선배님들 일장견하몽 진짜 체고입미다 제가 다 보러갈게용 MC도 너무 수고하셨어요╰(*´︶`*)╯그냥 보러와주신 외부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오진 못했지만 응원해준 현영이랑 서진이도 고마워 .
.
.
.
.
.
 #01 #17 #고1 #한림예고 #연예과 #팔로우 #follow #일상 #Life #일상스타그램 #selfie #셀스타그램  #얼스타그램 #좋아요 #like #예술제 #학교 #school #무쌍 #단발 #축제 #연극 1629045607568265418_3434028369

오늘 예술제 너무너무 멋있었어 같이 디제이한 건이 짱 고맙구 아푸지말구 입시연습 때문에 바쁠텐데 와준 혜민이랑 지민이 선물까지 주고 아주 감동이야! 공연 중간중간 당 떨어질 때 조금씩 먹었지롱 같이 연극하고 춤 준비한 친구들도 너무 고생 많았구 보러와준 차차 지원 어진 제일 사랑해ㅠㅠㅜㅜㅜㅜㅠ기말 끝나고는 내가 갈래 또 재명이도 보러와줘서 고마워(^з^) 나 원래 인스타 구구절절 길게 안쓰는데ㅠㅜㅠㅠ 완전 고마운 사람 많아 선생님들 세상 감사해요 8기선배님들 일장견하몽 진짜 체고입미다 제가 다 보러갈게용 MC도 너무 수고하셨어요╰(*´︶`*)╯그냥 보러와주신 외부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오진 못했지만 응원해준 현영이랑 서진이도 고마워 . . . . . . #01 #17 #고1 #한림예고 #연예과 #팔로우 #follow #일상 #life #일상스타그램 #selfie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 #좋아요 #like #예술제 #학교 #school #무쌍 #단발 #축제 #연극

Share 6 38
View 0__yesss's Instagram 8번째 패션모델과 예술제 정신이없어서 와주신 분들께 인사를 못드렸습니다..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고 좋은경험 감사합니다!! 협찬해주신 좋은 옷들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.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. 다시한번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밤길 안전운전하시고 조심히 들어가십쇼!! 1629042274690412390_2554209537

8번째 패션모델과 예술제 정신이없어서 와주신 분들께 인사를 못드렸습니다..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고 좋은경험 감사합니다!! 협찬해주신 좋은 옷들 감사히 잘 입었습니다.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. 다시한번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밤길 안전운전하시고 조심히 들어가십쇼!!

Share 12 22
View kkung_00's Instagram 한강보내주세여 1629040106161479726_3950793466

한강보내주세여

Share 2 15
View yujin_620's Instagram  1629038629798360692_1921141342
Share 5 28
View sum1n_'s Instagram 축제의 마지막날 꽃은 영제과죠

1부 (소강당): 10시-11시
2부 (한림관 스튜디오): 1시-2시
3부 (한림관 스튜디오): 3시-4시

1부 3부에는 제가 만든 "오늘 메뉴는 김칫국"이 상영되고 2부에는 제가 나옵니다

많이많이 오셔서 상품도 많이많이 타가세요❤️
#한림예고#영상제작과#영화제#예술제#instagram#instagrams#instadaily#selfie#selstagram#인스타그램#셀스타그램#많이#오세요#❤️ 1629037656067169473_1412484463

축제의 마지막날 꽃은 영제과죠 1부 (소강당): 10시-11시 2부 (한림관 스튜디오): 1시-2시 3부 (한림관 스튜디오): 3시-4시 1부 3부에는 제가 만든 "오늘 메뉴는 김칫국"이 상영되고 2부에는 제가 나옵니다 많이많이 오셔서 상품도 많이많이 타가세요❤️ #한림예고 #영상제작과#영화제#예술제#instagram#instagrams#instadaily#selfie#selstagram#인스타그램#셀스타그램#많이#오세요#❤️

Share 0 7
View euunsuu's Instagram ≧⌄≦。 #한림예고 #일상 #99 1629037003263729355_1646715997

≧⌄≦。 #한림예고 #일상 #99

Share 2 19
View _rlachdusss's Instagram 그냥 소리가 잘 나왔길래 ...ㅎㅎㅎㅋㅎㅇㅎㅎㅇㅎㅇㅎㅇㅎㅌㅎㅎㅋㅎㅋㅎㅎㅎㅎ 히히 이제 그만 올려야지
#한림예고 #실음과 #실용음악과 #예술제 #듀엣 #01 #17 #고1 1629032239944485365_3557067755

그냥 소리가 잘 나왔길래 ...ㅎㅎㅎㅋㅎㅇㅎㅎㅇㅎㅇㅎㅇㅎㅌㅎㅎㅋㅎㅋㅎㅎㅎㅎ 히히 이제 그만 올려야지 #한림예고 #실음과 #실용음악과 #예술제 #듀엣 #01 #17 #고1

Share 0 11
View hye00nji's Instagram 노주현은최고얍  1629032301189693812_4049103051

노주현은최고얍

Share 6 27
View yujin_620's Instagram # 1629031650476595579_1921141342

#

Share 3 35
View lee_sseung0000's Instagram 여러분이거보세요
지우가커피사줬어요
#한림예고 #이마고카페 #아메리카노 1629022550732557012_2058956215

여러분이거보세요 지우가커피사줬어요 #한림예고 #이마고카페 #아메리카노

Share 1 8
View yeji_010308's Instagram 내일도 예술제
저는 실용무용과 2부에서 게스트쇼하니까 많이 보러오세요  1629020542877476630_3257940889

내일도 예술제 저는 실용무용과 2부에서 게스트쇼하니까 많이 보러오세요

Share 4 88
View jo_ju_eun's Instagram  1629016419725685749_1352177820
Share 1 35
Load More